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

밤리단길 뇨끼 맛집: '선넘은 파스타' 일산 최고 뇨끼 맛집 인정!

728x90

저녁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샐러드 알아보다가 알게된 뇨끼 맛집이라는 선넘은 파스타

산책하며 걷다 보니 금방 도착했다

 
 
 
 

내부 인테리어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감각있게 꾸며놓아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다

 
 
 
 

귀여운 노란 테이블과 어울리

는 쨍한 색상의 조화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다ㅎㅎ

 
 

메인 메뉴로

부라타 치즈 샐러드

튀긴 뇨끼와 고르곤치즈 소스

두가지를 시켰다!!

 
 

사이드로 빠질 수 없는 제로콜라와 마늘빵ㅋㅋ

뇨끼를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다ㅠㅠ

올라가 있는게 뭔진 모르겠는데 짭짤하고 감자의 단백한맛과 고른곤소스의 조화가 진짜 잘 어우러진다

마늘빵에다 뇨끼와 샐러드 넣어서 샌드위치 형식으로 먹어도 색다른 맛있는 조합!

뜬금)::

샌드위치 형식으로 만들어 먹다가

샌드위치는 누가 어디서 언제부터 만들어졌는지 궁금해서 네이버 검색하니

영국의 정치인으로 샌드위치 백작이란 인물이 있었다는 tmi알게됐다ㅋㅋㅋ

뇨끼를 먹고 싶다면

다들 선넘은 파스타로 고고하시길!!

 

 

https://kko.to/fuxAYpxW7n

 

선넘은파스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441번길 51-2

map.kakao.com

 

728x90